현재 위치
  1. 게시판
  2. 리뷰

리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셀비엔 인샤워 밀키 톤업 크림 200ml의 후기
작성자 셀비엔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5-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883

안녕하세요 고객님~ 맑은 피부의 시작 셀비엔입니다:)


먼저 저희 제품을 믿고 구매해주셨는데 만족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은 미백효과 뿐만아니라 지방산과 세라마이드, 콜레스트롤 합성을 촉진하여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제품입니다.


사용하신 밀키 톤업크림의 경우 고농축 톤업크림이기 때문에 양조절이 필수입니다!

샤워시 사용하시는 경우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소량덜어 바디에 롤링 하듯이 골고루 얇게 펴 발라주시고 

샤워볼 또는 브러시를 활용해 가볍게 헹궈주신 후 바디로션을 발라주시면 됩니다.


평소 건조한 피부타입에 톤업크림만 바르시게 되면 입자가 고르케 펴지지 않아 

밀착력이 없어 뜨는 현상이 발생 할 수 있어요 ㅠㅠ 

그럴 경우 물기를 제거하시고 바디제품을 먼저 몸에 발라 충분히 흡수시켜 주신 후 밀키톤업을 사용해주시면 

피부에 착! 밀착되면서 자연스러운 발림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평소 개인피부타입, 사용량, 사용방법에 따라 발림의 차이가 있을 수는 있습니다. 

현재 밀키톤업 사용으로 피부톤업 효과를 보신 다양한 후기를 통해 많은 고객님들께서 꾸준히 찾아주시고

재구매율도 높은 베스트 제품이기도 합니다.


직접 사용하시고 남겨주시는 솔직한 후기 정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더 좋은 제품개발과 셀비엔의 발전을 위한 밑거름으로 삼겠습니다.


저희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원래 귀찮아서 리뷰 잘 안 쓰는 편인데, 이건 사용하고 나서 너무 별로라 리뷰 남기네요. 원래 타사 제품 쓰다가 인*타 에서 광고 보고 괜찮겠다 싶어서 여기 거 구매해봤는데요. 제가 이런 제품을 처음 써보는 것도 아니라 분명히 쓰기 전에 각질제거도 하고 소량씩 발랐는데도 너무 뭉치고 무슨 밀가루 뒤집어쓴 것 마냥 하얗게 들떠서 밖에 돌아다닐 수 없을 정도예요. 그래서 위에 바디로션을 바르면 좀 괜찮아질까 싶어서 발랐는데 밀리네요ㅋㅋㅋ 땀 조금이라도 나면 옷에 묻겠더라고요. 이것때문에 샤워 다시 한다고 바쁜 아침시간 날렸고요. 사용 후 상태가 어떤지 참고하시라고 사진 하나 첨부하는데요. 저건 각질제거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제품 사용하고 씻어낸 다음의 상태예요. 밀가루 뒤집어 쓴것마냥 어떻게 저러고 돌아다니죠? 하필 전에 쓰던 거 다 쓰고 여기 거 쓴다고 결제한 지 2달이 지난 시점에서 처음 사용해봐서 환불받기에도 너무 늦었네요ㅋㅋㅋ 다른 리뷰에 괜찮다는 글은 내돈내산 후기가 정말 맞는지 의심이 드네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